시민체육센터 임시폐장 안내

by 부산YMCA공식 posted Sep 0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산YMCA 시민체육센터 임시폐장안내

 

저희 부산YMCA 시민체육센터를 이용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먼저 감사에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24년간 한결 같은 마음으로 센타를 이용해 주시고 아껴주셨지만, 최근 회원님들의 불편한 사항에 대해 빠른 조치가 이루어지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부산YMCA는 민원이 접수된 직 후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20190828일 오후부터 수영장을 일시 폐장하고 원인 파악에 주력해 왔습니다. 현재까지 파악된 바로는 시민체육센터의 노후 된 배관시설로 인해 수영장 내 유기물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필요한 조치는 며칠 내로 할 수 있지만, 재발 방지를 위해 본회에서는 회원님들께 대단히 죄송하지만 20190831일부터 0930일까지 1개월간 시민체육센터 전체를 임시 폐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임시폐장에 따라 이미 등록하신 회원님들에게는 폐장기간 만큼 이용기간을 연기하고자 하오며, 추후 본 센터의 상황과 일정에 대해서는 문자와 안내문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회원님들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금번 기간 동안 시민체육센터의 문제와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여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하실 내용은 시민체육센터 센터장에게 (440-3331/3332)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 YMCA시민 체육센터 -


Articles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