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6일(토), 사상구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부산YMCA 창립 79주년 기념식과 제3회 회원대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 현장의 분위기와 함께한 순간들을 나눠보겠습니다.
창립 79주년 기념식에 앞서 바다유리를 활용한 아로마 방향제 만들기, 환경화분 심기, 어반스케치 전시, 친환경자활제품 전시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김경호 이사장님의 환영사와 오문범 사무총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내빈 소개와 부산YMCA 활동 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특히, 5년 연속 및 10년 연속회원 감사장 전달과 함께 진행된 기념 떡케이크 절단식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하의 의미를 나누는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2부에서는 2025년 후원회원확장운동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김명일 위원장님의 발대식 선포와 함께 2025년 후원회원 1호, 2호, 3호 회원가입 약정식이 진행되며 부산YMCA의 밝은 미래를 다짐하는 시간이었어요.
제3회 회원대회는 YMCA 공동체 내의 다양한 회원들이 준비한 특별한 공연으로 꾸며졌습니다. 춤, 노래 등 다채로운 공연들 덕분에 즐거운 웃음이 가득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함께 기쁨을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기념식은 '다시, 함께, 새롭게!'라는 슬로건처럼 YMCA의 모든 회원들과 더불어 다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YMCA와 함께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뜻깊은 여정을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여러분,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부산YMCA의 80주년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