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0일(금) 오후 4시. 부산YMCA 17층 대강당에서 2024년 성탄(송년) 감사예배가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예배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새해를 향한 희망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예배는 북구희망터지역자활센터 이주안 팀장의 준비찬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열린예배로 이어졌으며, 그리스도의 평화와 사랑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어, 김경호 이사장님과 오문범 사무총장님께서 성탄 인사를 전해 주셨습니다.
성탄의 기쁨 속에서 2024년 부산YMCA 베스트활동가 시상이 있었습니다. 올해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활동가들을 격려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서로를 축하하고 응원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치기반성과평가 사례 나눔 시간을 통해 한 해 동안 부산YMCA가 이루어낸 성과와 배움을 함께 공유하며, 서로의 노력과 열정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을 따뜻하게 했던 건, 직원들이 손수 준비한 성탄 선물 나눔이었습니다. 각자의 정성과 마음이 담신 선물들을 교환하였습니다.
성탄(송년)감사예배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아니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새로운 희망을 품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