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문의전화 : 051-440-3333
⛧ 문의전화 : 051-440-3333

인사말

 

부산YMCA, 소개하다.

부산YMCA, 이사장과 사무총장을 만나다.

생명과 평화를 위해 일하는 현장,
바로 부산YMCA 사역의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길 바랍니다.
이사장과 사무총장

사랑과 정의의 실현, 그리고 맑고 향기로운 사회를 위해,

노력해 온 부산YMCA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한국 특유의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환경으로 인하여 YMCA가 오랜기간동안 인권향상등을 위해 투쟁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 왔었으나 한편으로는 사회적 약자를 위하고 맑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일들도 해오고 있었습니다.

근래에는 시대의 변화에 맞추어, 사회복지분야의 활동에 더욱 집중하면서 시민중계실을 통한 소비자권익보호운동과 청소년, 생명평화운동, 청소년운동, 마을만들기운동, 사회복지 운동, 유아교육운동, 시민체육운동, 교회와 함께한 지역가꾸기사업, 국제유소년축구대회, 선교 및 지구총 국제협력활동등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과 부산시민 여러분 모두 부산YMCA와 함께 사랑과 정의가 실현되는 아름다운 부산만들기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부산YMCA 이사장 정성규     

회원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꿈 꿉니다.

부산YMCA는 7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해 나아가는 기독사회운동체입니다. 또한 어린이부터 청소년, 청년, 시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하는 생명평화운동의 요람이기도 합니다.

Y운동은 청년의 생각과 마음으로 이 땅에 생명평화의 씨앗을 뿌리고, 그 열매를 지역사회 와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사를 돌아보더라도 우리의 노력과 손길이 필요한 곳 에는 항상 함께 하기를 원했고, 그 마음은 공동체 정신을 이루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그리고 시민여러분, YMCA와 함께 더 나은 세상을 꿈꿔봅시다.
그 꿈이 우리의 삶에서 현실이 될 때,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될 것입니다. YMCA는 항상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YMCA 사무총장 오문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