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문의전화 : 051-440-3333
⛧ 부산YMCA 아기스포츠단 문의전화 : 051-440-3343~4
※ 현재 부산YMCA 법인에서는 수영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 문의전화 : 051-440-3333
⛧ 부산YMCA 아기스포츠단 문의전화 : 051-440-3343~4
※ 현재 부산YMCA 법인에서는 수영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y회원확장운동

 

함께하면 행복한,회원확장운동

부산YMCA, 회원확장운동에 참여하다.

선교 및 사회운동체인 YMCA가 지향하는 하나님 나라 운동전개의 발판인
회원확장운동은 여러분의 참여로 시작됩니다.
부산YMCA 회원확장운동
 

YMCA 회원확장운동의 목적과 기본방향을 살펴보다.

YMCA는 매년 한차례씩 회원확장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YMCA가 회원을 중심으로 조직된 단체이기 때문입니다. YMCA는 운동이념과 활동내용에 동의하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들에 의해 구성되는 자발적인 결사체(Association)입니다. YMCA 회원확장운동은 160년의 전통을 가진 순수 민간봉사단체인 YMCA를 유지해 갈 수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확보함으로써 YMCA운동이념을 구현하고 하나님의 평화를 이 지역 사회에 실현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는 일입니다.

이웃사랑과 하나님 사랑이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하나님께 대한 사랑이 이웃사랑으로 증명되듯이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룩하고자 하는 YMCA의 목적과 이념에 대한 이해와 내적 열정의 외적 표현이 곧 회원확장운동으로 드러난다고 하겠습니다. 한 해 동안 내가 베푼 선과 덕의 성과가 어느 정도인지, 내 이웃과 동료들로 부터 내가 어느 정도 존경과 신뢰를 받고 있는지 YMCA 회원확장운동을 통하여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고 봅니다. 또한 회원확장운동을 통해 YMCA운동을 널리 홍보함으로써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를 도출해내고 그들로 하여금 성실하고 청순한 기독교적인 가치관과 밝고 건전한 새로운 문화를 일구어 나가는 노력을 실천하는 계기로 삼게 되기를 바랍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YMCA, 회원확장운동

회원확장운동 캠페인은 새로운 회원과 재원을 확보하는 단순한 목적의 운동이 아닙니다.
이 운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YMCA를 이해시키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확장운동
 

회원확장운동, 여러분의 참여로 시작됩니다.

후원문의 및 계좌 안내
부산은행 097-01-011729-6 부산와이엠씨에이재단법인
051-440-3358

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후 '전송버튼'을 누르시면 함께 따뜻한 부산YMCA를 만들어가는 회원이 됩니다.